<수시모집 합격자 등록안내>
합격자는 인터넷등록과 등록금 납부를 모두 이행하셔야 등록이 완료됩니다.
(타 대학교 수시모집에 합격하여 등록을 완료한 경우 즉시 등록취소를 하여야 합니다.)
1. 인터넷등록
- 최종 충원합격자 등록기간 : 2019. 12. 20.(금) 10:00 ~ 16:00
- 등록방법 : 우리 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본인확인 후 등록의사 표시
※ 본인확인 방법 : 원서접수 시 입력한 본인 또는 가족 휴대전화 번호로 인증번호 발송 후 확인
※ 별도의 예치금은 없습니다.
※ 수시모집 합격자의 경우, 등록여부와 관계없이 정시모집 및 추가모집에 지원이 불가능하며,
충원합격자의 경우에도 수헙생의 등록의사와 관계없이 충원합격 처리되고 정시모집이나 추가모집에 지원이
불가합니다.
2. 등록금 납부
- 납부기간 : 2020. 2. 5.(수) ~ 2. 7.(금) 은행 업무시간 내
- 납부방법 : 납부기간 중 입학안내 홈페이지를 통해 지정계좌 확인 후 납부
※ 등록기간 내 미등록자(인터넷미등록 및 등록금 미납부자)는 별도의 통보없이 미등록 불합격 처리됩니다.
<수시합격 후 인터넷등록자의 등록취소 안내>
◎ 수시모집 합격자가 인터넷등록 후 타 대학 합격 등으로 인하여 우리 대학교 등록취소를 원하는 경우,
인터넷등록 신청시와 동일한 방법으로 본인인증 후 등록취소를 신청하면 취소처리가 됩니다.
◎등록취소 기간 : 2019. 12. 13.(금) 09:00 ~ 12. 19.(목) 12:00
※ 다음 순위 충원합격 발표를 위해 오전 중으로 신청바랍니다.
취소기간 이후라도 타학교의 합격통보를 받은 즉시 입학관리과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등록취소 후 재등록은 절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