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학년도 편입학모집 예체능계열 고사장 안내
1. 음악학과
가 . 음악학과 클라리넷 , 성악 전공 : 2020. 1. 15.( 수 ) 실시
나 . 음악학과 작곡 , 피아노 전공 : 2020. 1. 16.( 목 ) 실시
일자 | 전공 | 고사 대상인원 | 입실시간 | 장소 |
1. 15.( 수 ) | 클라리넷 | 일반편입 2 명 | 09:30 까지 입실완료 | 음악관 1 층에서 안내 |
성악 | 일반편입 38 명 학사편입 9 명 | 12:20 까지 입실완료 | ||
1. 16.( 목 ) | 작곡 | 일반편입 16 명 | 08:30 까지 입실완료 | |
피아노 | 일반편입 53 명 A 조 35 명 / B 조 18 명 | A 조 08:20 까지 입실완료 B 조 12:30 까지 입실완료 |
※ 피아노 A, B 조 명단은 첨부파일 [ 음악학과 피아노전공 실기고사 조별 명단 ] 참조
※ 반드시 지정된 시간까지 입실하여야 함 . 이후에는 입실 불가 .
※ 휴대폰 등 실기고사에 방해가 되는 물품 소지 금지
※ 수험표와 신분증 ( 주민등록증 , 여권 , 운전면허증 , 임시주민등록증 ) 을 반드시 지참
※ 인정된 신분증 미소지자의 경우 퇴실 조치 후 불합격처리합니다 .( 학생증 절대 불가 )
※ 신분증 인정범위
- 주민등록증 , 여권 , 운전면허증만 인정함 .
- 신분증 분실자의 경우 주민센터에서 발행한 ‘ 주민등록증 발급신청 확인서 ’ 는 인정함 ( 사진 부착 )
2. 산업디자인학과 시각디자인전공
일자 | 전공 | 고사 대상인원 | 입실시간 | 장소 |
1. 16.( 목 ) | 시각디자인 | 일반편입 7 명 학사편입 6 명 | 실기고사 07:30~08:30 (08:30 입실완료 ) | 100 주년기념관 가동 501 호 시민창작교육장 |
중식 | ||||
면접고사 14:00~14:30 (14:30 입실완료 ) | 조형관 414 호 기초시각실습실 | |||
1. 수험생 준비물 : 채색도구 2. 심층면접 시 포트폴리오를 반드시 지참 |
※ 반드시 지정된 시간까지 입실하여야 함 . 이후에는 입실 불가 .
※ 휴대폰 등 실기고사에 방해가 되는 물품 소지 금지
※ 수험표와 신분증 ( 주민등록증 , 여권 , 운전면허증 , 임시주민등록증 ) 을 반드시 지참
※ 인정된 신분증 미소지자의 경우 퇴실 조치 후 불합격처리합니다 .( 학생증 절대 불가 )
※ 신분증 인정범위
- 주민등록증 , 여권 , 운전면허증만 인정함 .
- 신분증 분실자의 경우 주민센터에서 발행한 ‘ 주민등록증 발급신청 확인서 ’ 는 인정함 ( 사진 부착 )
3. 환경조각학과
일자 | 고사 대상인원 | 입실시간 | 장소 | 수험생 준비물 |
1. 16.( 목 ) | 일반편입 9 명 학사편입 3 명 | 09:00 까지 입실완료 | 조형관 | 소조도구 |
※ 반드시 지정된 시간까지 입실하여야 함 . 이후에는 입실 불가 .
※ 휴대폰 등 실기고사에 방해가 되는 물품 소지 금지
※ 수험표와 신분증 ( 주민등록증 , 여권 , 운전면허증 , 임시주민등록증 ) 을 반드시 지참
※ 인정된 신분증 미소지자의 경우 퇴실 조치 후 불합격처리합니다 .( 학생증 절대 불가 )
※ 신분증 인정범위
- 주민등록증 , 여권 , 운전면허증만 인정함 .
- 신분증 분실자의 경우 주민센터에서 발행한 ‘ 주민등록증 발급신청 확인서 ’ 는 인정함 ( 사진 부착 )
4. 스포츠과학과
일자 | 고사 대상인원 | 입실시간 | 장소 | 수험생 준비물 |
1. 16.( 목 ) | 일반편입 34 명 학사편입 9 명 | 08:30 까지 입실완료 | 100 주년 기념관 실내체육관 (1 층 ) | 운동복 및 운동화 |
※ 반드시 지정된 시간까지 입실하여야 함 . 이후에는 입실 불가 .
※ 휴대폰 등 실기고사에 방해가 되는 물품 소지 금지
※ 수험표와 신분증 ( 주민등록증 , 여권 , 운전면허증 , 임시주민등록증 ) 을 반드시 지참
※ 인정된 신분증 미소지자의 경우 퇴실 조치 후 불합격처리합니다 .( 학생증 절대 불가 )
※ 신분증 인정범위
- 주민등록증 , 여권 , 운전면허증만 인정함 .
- 신분증 분실자의 경우 주민센터에서 발행한 ‘ 주민등록증 발급신청 확인서 ’ 는 인정함 ( 사진 부착 )
붙임 : 실기고사장 안내도 ( 첨부파일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