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서울시립대학교 입학처 입니다.
우리대학 입학처에서는 서울시청 시민청 공간을 활용하여 우리대학의 입학전형과 관련하여 간담회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기존의 학생, 학부모님들께 일방향적으로 전달되던 형태의 설명회가 아닌 간담회를 통해 쌍방간의 소통으로 정보를 전달하여 우리대학 입학에 대한 정보 제공 및 입학전형에 대한 오해 해소 및 전형별 이해를 돕고자 합니다.
<행사 개요>
일시: 2019.08.05(월) 14:00~16:30
장소: 서울시청 시민청 지하2층 태평홀
대상: 서울시립대학교 입학에 관심있는 학생 및 학부모 등 100명(선착순 마감)
내용: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사전 질문을 중심으로 간담회 진행
주제(예시)
- 서류평가 방법
- 자기소개서 작성방법
- 면접평가 준비방법 등
접수기간: 2019.07.01.(월) ~ 7.31.(수)
접수URL: http://naver.me/G7odBjak
※ 입장인원이 제한되어 있는 관계로 불가피하게 100명 선착순 마감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신청하신 뒤 별다른 메시지가 없으면 정상적으로 접수된 것입니다.
문의: 서울시립대학교 입학처 문형준 02)6490-6185